본문 바로가기
맛집이 말을 걸어올 때

맘스터치 인크레더블버거 추천 (용인 흥덕점)

by * &#!#&* 2022. 5. 12.

맘스터치 최애 햄버거를 찾아서

 안녕하세요. 음식이 내게 말을 걸어올 때의 백장미입니다. 오늘 소개할 식당은 용인 흥덕 영덕동에 있는 싸이 버거로 유명한 맘스터치입니다. 송중기 씨가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맘스터치는 싸이 버거로 유명하지만 이 외에도 다양한 햄버거 종류가 많이 있습니다. 그 맛의 여행을 같이 떠나가 보시죠.

맘스터치_매장입구
맘스터치_매장입구

위치 및 간단정보

  •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흥덕중앙로 41 (영덕동, 웰스 플라자)
  • 전화번호 : 031-216-4982
  • 영업시간 10:30 ~ 21:00
  • 포장 & 배달 가능
  • 전화 & 맘스터치 어플을 이용한 미리 주문 가능
  • 용인시 지역화폐 사용 가능
  • 주차 가능

 

맘스터치 내부 모습

 맘스터치 내부입니다. 나무 무늬 테이블과 의자가 있는 깔끔한 매장입니다. 창밖을 바라보며 혼밥을 할 수 있는 자리와 2명, 4명씩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여러 개 있습니다. 조명이 햄버거를 돋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어 보입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합니다. 홀 매니저가 한 명 있는데 이 직원은 음식을 내어주고, 전화로 오는 주문을 받습니다.

맘스터치_내부사진
맘스터치_내부사진

 

맘스터치 메뉴

 맘스터치 메뉴입니다. 햄버거, 치킨, 감자튀김과 같은 사이드 메뉴, 햄버거&치킨이 어우러진 세트 메뉴가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맘스터치의 햄버거를 고를 때 참고하면 좋을 것은 가장 크게 패티입니다. 패티의 종류가 통다리살 패티, 통가슴살 패티, 불고기&새우 패티로 나뉘는데요. 이것을 참고하시고 기호에 맞게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맘스터치의 가장 인기 메뉴인 싸이 버거는 통다리살 패티를 장착한 햄버거입니다. 저도 이 통다리살 맛에 반해 맘스터치에 빠지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통다리살 패티가 들어간 인크레더블 버거 세트를 주문하였습니다.

맘스터치_메뉴
맘스터치_메뉴
맘스터치_메뉴
맘스터치_메뉴

 

맘스터치의 맛

 기다리던 맘스터치 인크레더블 버거가 나왔습니다. 인크레더블의 뜻은 믿어지지 않는, 굉장한, 놀라운의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이름답게 역시나 굉장하고 놀라운 맛입니다. 인크레더블 버거는 기본 싸이 버거에 계란, 햄 등이 추가된 햄버거입니다. 싸이 버거도 맛있지만 거기에 계란과 햄이 추가되어 새로운 식감과 맛을 더해 줍니다. 겉바속촉 통다리살 패티는 여전히 맛있고 빵과 야채와 소스가 조화롭게 입을 즐겁게 해줍니다. 크리스피 감자튀김도 일품입니다. 이렇게 세트를 다 먹으면 든든하게 배가 부릅니다. 

맘스터치_인크레더블버거
맘스터치_인크레더블버거
맘스터치_인크레더블버거세트
맘스터치_인크레더블버거세트

인크레더블버거세트_영상

 

마무리하며

 오늘 나에게 말을 걸어준 맘스터치 인크레더블 버거 세트! 역시나 저를 실망시키지 않고 행복한 한 끼 식사로 만들어주었습니다. 싸이 버거, 인크레더블 버거 외에도 통다리살 패티가 들어간 햄버거는 모두 먹어볼 작정입니다. 햄버거 패티가 맛있으니 치킨도 당연히 맛있을거라 생각이 들지만 치킨은 또 다른 맛의 기준이 적용되기에 맘스터치 치킨을 먹어본 후 리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맘스터치의 싸이버거 말고 새로운 맛을 찾으시는 분들은 인크레더블 버거도 꼭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싸이 버거의 맛과 계란, 햄이 추가된 새로운 맛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강력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하세요^^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한 내 돈 내 산 포스팅입니다.

 

 

 

맘스터치 지난 1차 리뷰 !!

 

용인 흥덕 영덕동 햄버거 싸이버거 맛집 맘스터치(쉬림프싸이플렉스버거 광고 모델 송중기)

 

용인 흥덕 영덕동 햄버거 싸이버거 맛집 맘스터치(쉬림프싸이플렉스버거 광고 모델 송중기)

 안녕하세요. 음식이 내게 말을 걸어올 때의 백장미입니다. 오늘 소개할 식당은 용인 흥덕 영덕동에 있는 햄버거 싸이 버거 맛집 맘스터치입니다. 맘스터치는 치킨 버거인 싸이 버거가 정말 유

m-ros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