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 말을 걸어올 때

수원 영통 원천동 분식 맛집 언니네 식탁 두번째 후기 (제육덮밥)

by * &#!#&* 2022. 5. 4.

 원천동 팩토리월드 분식 맛집 언니네 식탁!

 안녕하세요. 음식이 내게 말을 걸어올 때의 백장미입니다. 오늘 소개할 식당은 수원 영통구 원천동 팩토리월드 지하 1층에 있는 분식 맛집 언니네 식탁입니다. 오늘은 언니네 식탁의 두 번째 후기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첫 번째 후기는 맨 아래에 남기겠습니다.  지난번 방문 이후로 가끔씩 곱창 덮밥이 생각이 났습니다. 그 맛이 가끔씩 생각이 난다는 것은 각인이 된 것이겠지요. 언제 한번 다시 가야지 했었는데 그날이 바로 오늘이 되었네요. 

언니네김밥_입구사진
언니네김밥_매장입구

 

위치 및 간단 정보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삼성로 274 팩토리월드 지하 1층
  • 031-217-1253
  • 영업시간 11:00 ~ 20:00
  • (매주 토요일, 일요일 정기 휴무)
  • 포장&배달(어플) 가능
  • 수원시 지역화폐 사용 가능
  • 팩토리월드 상가 이용 시 주차 1시간 무료. 이후로 30분당 500원.
  • 식당에서 주는 주차권 및 주차 확인 없음.

언니네 식탁 내부 모습

 언니네 식탁 매장 내부입니다. 건물은 오래되었지만 내부는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있습니다. 확실히 팩토리월드라는 건물 외관에서 주는 느낌은 있지만 노포 맛집으로 관점을 달리하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테이블은 6~8개가 있고 혼밥 하기에도 좋은 식당입니다. 이번에도 점심시간이 되니 택배 기사님들께서 혼밥 하시러 계속 들어왔습니다.

언니네식탁_매장내부
언니네식탁_매장내부

 언니네 식탁 메뉴

 언니네 식탁 메뉴입니다. 위에 사진은 가격까지 적힌 디테일한 메뉴이고, 아래 사진은 낮 메뉴와 밤 메뉴로 나뉜 메뉴판입니다. 확실히 메뉴가 소신 있게 '할 것만 한다.'라는 심플한 메뉴여서 좋은 것 같습니다. 메뉴판을 보면서 갈등이 시작되었습니다. 곱창 덮밥이 생각이 나서 왔는데 새로운 것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에 메뉴판을 5분 동안 바라보다가 옆 택배 기사님이 제육 덮밥을 달라고 하시기에 저도 모르게 제육 덮밥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택배 기사님이 시키신 것은 이유가 있지 않을까 싶어서 그랬던 것 같습니다.

언니네식탁_메뉴
언니네식탁_메뉴
언니네식탁_메뉴2
언니네식탁_메뉴2

언니네 식탁의 맛

 언니네 식탁 제육덮밥이 나왔습니다. 밥이 가장 아래에 있고, 제육볶음이 올라가고, 고명으로 깻잎과 계란 반숙이 올라와져 있습니다. 반찬으로는 김치, 단무지, 우동 국물이 나왔습니다. 이 정도면 소박하지만 든든하게 한 끼 먹을 수 있는 덮밥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렇게 먹을 때 가장 좋은 점은 맛도 좋지만 음식을 남기지 않고 내 몫만큼 먹을 수 있는 것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글을 쓰면서도 먹고 싶어 지네요. 저는 밥을 조금 적게 달라고 했는데, 밥은 사장님께서 부족하면 얼마든지 더 달라고 말만 하라고 하셨습니다. 

언니네식탁_제육덮밥 한상
언니네식탁_제육덮밥 한상
언니네식탁_제육덮밥
언니네식탁_제육덮밥

 계란 반숙을 깨뜨리며 밥을 비벼서 먹었습니다. 역시나 맛있습니다. 고기에 양념도 잘 배어 있고 잡내 없이 쫄깃한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깻잎 향도 좋았고요. 계란 프라이와도 같이 잘 나눠서 먹으니 덮밥 한 그릇에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저렇게 먹으니 덮밥 한 그릇은 순삭이네요.

 

언니네식탁_제육덮밥 한상

마무리하며

 오늘 점심으로 나에게 말을 걸어준 언니네 식탁 제육 덮밥.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 정도 맛에 5,000원이라는 착한 가격이라니! 사장님께 감사할 따름입니다. 원천동 근처에서 싸고 맛 좋은 제육 덮밥이 생각날 때, 그렇지 않더라도 분식이 생각나시면 다면 언니네 식탁 추천드립니다. 저는 다음에 오면 라볶이도 먹어봐야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된 내 돈 내 산 포스팅입니다. 

 

 

수원 영통 원천동 팩토리월드 분식 맛집 언니네 식탁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음식이 내게 말을 걸어올 때의 백장미입니다. 오늘 소개할 식당은 수원 영통구 원천동 팩토리월드 지하 1층에 있는 분식 맛집 언니네 식탁입니다.  모든 사람들의 고민이지요. 오

m-ros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