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 말을 걸어올 때

스테이크 덮밥 맛집 서울 스테이크 (용인 흥덕점) - 두번째 후기

by * &#!#&* 2022. 5. 15.

스테이크 덮밥 맛집 서울 스테이크 두 번째 방문기

 안녕하세요. 음식이 내게 말을 걸어올 때의 백장미입니다. 오늘 소개할 식당은 용인 흥덕 영덕동에 있는 스테이크 덮밥 맛집 서울 스테이크입니다. 지난 4월 27일에 혼밥을 하고 가족들과 다시 함께 하고 싶은 마음에 찾아온 서울 스테이크입니다. 제발 아이들도 잘 먹기를 바라며 기대하는 마음으로 찾아왔습니다.

서울스테이크_매장입구
서울스테이크_매장입구

 위치 및 간단 정보

  •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흥덕 2로 87번길 18 E-CITY C동 107호
  • 전화번호 : 031-212-8701
  • 영업시간 : 11:00~20:30 (평일), 11:00~21:00(주말)
  • 포장 & 배달 가능
  • 용인시 지역화폐 사용 가능
  • 주차가능 - 이씨티 지하 주차장 Good

 

 

서울 스테이크 내부 모습

 서울 스테이크 내무입니다. 깔끔하고 심플한 매장입니다. 하얀색 배경과 나무 식탁 의자가 잘 어울립니다. 10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고 간단히 혼밥 하기에도 부담 없는 자리 배치입니다. 홀 매니저가 반갑게 인사하며 반겨주십니다. 두 번째 방문이라 그런지 조금은 익숙한 마음으로 자리에 앉았습니다.  

서울스테이크_내부
서울스테이크_내부

서울 스테이크 메뉴

 서울 스테이크 메뉴입니다. 스테이크, 샐러드, 밥류, 면류, 사이드, 음료, 세트 메뉴가 있습니다. 저희는 아이들이 먹고 싶어하는 스테이크 덮밥과 감자튀김, 아내가 먹고 싶어 하는 명란 파스타, 제가 먹어보고 싶던 치킨 스테이크 덮밥을 주문하였습니다. 

 서울 스테이크는 셀프 주문 형태의 키오스크 주문이 아니고 자리에 앉아서 주문하는 형태입니다. 자리에 앉아서 주문하면 음식을 가져다 주고 부족한 반찬도 이야기하면 가져다줍니다. 

서울스테이크_메뉴
서울스테이크_메뉴
서울스테이크_메뉴
서울스테이크_메뉴

서울 스테이크의 맛

 주문한 스테이크 덮밥, 치킨 스테이크 덮밥, 명란 파스타, 감자 튀김이 나왔습니다. 다시 봐도 비주얼이 멋집니다. 아직 아이들은 양파, 초생강, 와사비를 먹기 어려워 스테이크, 숙주, 치킨 스테이크 덮밥에 계란을 따로 덜어서 비벼서 줬습니다. 스테이크가 너무 맛있다며 엄지 척을 하면서 잘 먹습니다. 잡내 없이 질기지 않고 씹히는 맛이 좋습니다. 치킨 스테이크 덮밥은 부드러운 치킨 살과 데리야끼 소스와 마요네즈 소스의 조화가 일품입니다. 아이들도 치킨 스테이크 덮밥을 잘 먹었습니다. 명란 파스타는 크림 베이스의 파스타입니다. 크림 파스타에 명란 맛이 더해져 풍미를 더해 줍니다. 고급진 느낌으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이드로 나온 감자튀김은 짜지 않고 양도 많고 곁들여 먹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아이들도 맛있다고 먹으니 저도 기분 좋은 행복한 외식을 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서울스테이크_스테이크덮밥
서울스테이크_스테이크덮밥
서울스테이크_치킨스테이크덮밥
서울스테이크_치킨_스테이크_덮밥
서울스테이크_명란_파스타
서울스테이크_명란_파스타
서울스테이크_감자튀김
서울스테이크_감자튀김

서울 스테이크의 소소한 재미

 현재 서울 스테이크에서는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대작전을 진행중 입니다. 3~4인 가족 방문 시 탄산음료를, 20살 구성원이 잇는 경우 가라아케 4조각을, 라멘을 주문 시 차슈를 더 올려주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소소한 재미를 느껴보시면 좋겠습니다.

서울스테이크_이벤트
서울스테이크_이벤트

마무리하며

오늘 저희 가족에게 말을 걸어준 서울 스테이크 한상. 가족들과 함께 기분 좋은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참 행복했습니다. 글을 쓰면서 먹는 재미를 함께 나눌 수 있는 식구들이 있다는 것에 감사함을 다시 느낍니다. 혼자 와도 좋고 가족 외식으로도 좋은 서울 스테이크 꼭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소소한 일상에 맛있는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오늘도 행복하세요.^^

본 포스팅은 개인적으로 방문 후 주관적인 느낌으로 작성한 내 돈 내 산 포스팅입니다.

 

댓글